easypick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제이씨어패럴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이지픽서비스(이하 “서비스”라합니다)를 이용하는 회원(이하 “회원”이라 합니다)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의무 및 기타 필요한 제반 사항을 규정하여, 상호 간의 권익을 보호하고 상호 번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라 함은 회사가 이지픽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www.easypick.co.kr)를 말합니다.

2.  “사입”이라 함은 회원의 의뢰에 의하여 회사가 대신 도매처에서 상품을 픽업하여 배송하는 등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3.  “미송”이라 함은 주문한 상품이 품절인 경우 구매예약을 접수하여 상품이 입고되면 자동으로 구매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4.  “환불”이라 함은 주문한 상품이 품절인 경우 상품대금을 반환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5.  "도매처”라 함은 사입과 관련한 상품의 판매자 즉, 회원과의 상품거래 상대방을 말합니다.

6.  “매입금”이라 함은 주문한 상품이 품절인 경우 회원과 도매처간 합의된 조건에 따라 대금을 환불하지 아니하고, 도매처가 재구매 조건으로 적립하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7.  “폐기”라 함은 주문의 오 기재 등의 사유로 결제 또는 주문이 실제 이루어지지 아니하여 주문 상품의 수량을 삭제 또는 변경하는 것을 말합니다.

8.  “적립금”이라 함은 사입, 제작, 배송 등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비용 지급을 위해서 선 결제에 의해 예치금 형태로 적립된 금액을 말합니다.

9.  “서비스이용료”라 함은 서비스 이용에 따른 서비스 대가를 말합니다.

10.  “상품대금”이라 함은 사입, 제작 등과 관련한 상품의 구매, 제작 대금을 말합니다.

11.  “배송비”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상품을 배송(반송 포함)하는데 발생하는 운임비를 말합니다.

12.  “쇼핑몰호스팅서비스”라 함은 카페24 주식회사가 제공하는 쇼핑몰호스팅서비스 및 기타 부속하는 부가서비스 및 제3자가 제공하는 제휴서비스를 말합니다.

13.  “EC상품”이라 함은 카페24 주식회사가 제공하는 쇼핑몰호스팅서비스 내 상품데이터를 말합니다.

 ② 전항에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회사의 서비스 안내 또는 상관례에 따라 해석됩니다.


제 3 조 (약관 등의 개시와 개정)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서비스의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사유 및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로부터 7일 이전부터 공지사항에서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다만, 소비자에게 불리하게 계약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30일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전항에 따라 회원에게 공지하면서 적용일 이내 회원에게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각 서비스에 따른 개별약관 및 운영정책을 정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⑥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라 적용합니다.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 후 서비스를 신청하면 회사가 이를 심사하여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가입으로 생성된 계정(ID)의 정보를 회원의 정보로 간주하며 계정(ID)의 명의자를 본 계약의 계약 당사자로 판단합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 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  필요한 정보 및 서류를 누락, 오기하거나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

2.  회사가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에서 계약위반 이력이 있거나 잔존하는 미납금액이 있는 경우

3.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아니하고 신청한 경우

4.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5.  기타 회사의 운영정책에 부합하지 아니하는 경우

 ④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계약의 신청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천재지변, 전쟁 등 국가 초유의 비상사태 또는 그에 준하는 경우

2.  업무수행에 지장이 초래할 정도의 지극히 곤란한 사유가 있는 경우

3.  품질유지가 곤란하거나 필요한 설비나 인력이 부족한 경우

4.  기타 회사의 기술적/관리적 사정으로 이용계약의 승낙이 곤란한 경우

 ⑤  회사는 이용계약의 승낙 후 본 조 제3항, 제4항에 해당하는 경우 제6조에 따른 사전 통지 후 이용계약의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개인정보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등에 따라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 ∙ 기술적 조치를 취하며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제 6 조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 또는 SMS 등으로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 전체 또는 다수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등에 게시함으로써 본문의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서비스 내용)

 ①  본 계약에 따른 서비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사입서비스

1)  이지픽

(1)  대상 : 홈페이지 내 진열상품 또는 바로주문

(2)  바로주문방법 : 도매처의 거래처정보(거래처명, 거래처주소, 연락처, 상품명, 색상, 사이즈, 단가, 수량, 기타)를 등록하여 상품의 사입을 신청가능

(3)  사입수수료 : 개별 책정

(4)  이용조건 :

-  매일 1회 주문을 마감(결제완료 조건)

-  익일 오전 5시 30분까지 추가 주문 가능

-  발주서 생성 전까지 주문취소 가능

2)  셀픽

(1)  셀픽서비스는 주문내역을 도매처에 전달하는 서비스이며, 그외 서비스 내용은 제공되지 아니함.

2.  제작서비스

1)  신청방법 : 홈페이지 내 바로주문 기능을 통해 제작 신청 가능

2)  제작비용 : 개별 책정

3)  이용조건 :

-  제작대금 후불 지급

-  도매처와 협의 후 제작취소 가능

-  제작상품은 입고일정이 미정이거나 상이할 수 있음

-  제작상품은 입고물량이 순차적으로 나누어 입고 될 수 있음

3.  상품정보 연동서비스

1)  기능 : 자동매칭 또는 수동매칭

-  이지픽 내 상품정보를 EC상품으로 반영

2)  매칭항목

-  거래처 정보 : 가게명, 가게주소

-  상품 기본정보 : 상품명, 판매가, 공급가(판매가와 동일), 상품옵션(색상, 사이즈), 제조국가

-  상품 상세정보 : 소재정보(겉감/안감 소재명 및 혼용율), 상품부가정보(계절감, 착용감 등), 상품특성(스타일, 패턴 등), 세탁방식, 상품상세설명

※  상기 항목은 변경될 수 있음.

3)  자동매칭

-  매칭 키워드 등록 상품

-  ‘매칭완료’로 표기됨

-  매칭키워드 기준

-  EC상품 반영 후 수동매칭으로 전환 가능

4)  수동매칭

-  매칭 키워드 미 등록 상품

-  '미매칭'으로 표기됨

 ②  회사는 전항에 의한 서비스 전부의 중단 시 제6조에 따라 사전 통지합니다. 다만,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내용은 사전통지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서비스의 이용)

 ①  본 서비스는 회사가 제공하는 각 서비스 별 안내페이지 및 가이드 등에 따라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③  본 서비스는 일부 상품의 경우 사입 전에 제품의 확인을 위한 샘플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샘플은 회원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가 지정한 장소로 반납되어야 합니다.

 ④  본 서비스는 서비스 이용에 있어서 회사가 정한 결제수단(적립금, 무통장 등)이 제공됩니다. 적립금은 별도의 이자가 지급되지 아니합니다.

 ⑤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하여 각 도매처 별로 잔존하는 매입금 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입금은 선 결제 또는 일정 금액을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매입금 현황은 실시간 반영이 아니므로 시점에 따라 실제 매입금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매입금은 별도의 이자를 지급하지 아니합니다.

 ⑥  본 서비스는 각 도매처 별 매입금 현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매입금 현황은 도매처의 사정이나 연동 시점에 따라 실제 매입금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⑦  본 서비스는 주문 상품의 품절에 따른 처리방법(미송 또는 환불, 매입금)을 제공합니다. 주문 상품의 품절에 따른 처리방법은 회사의 별도 승인이 없는 한 선택 이후 변경이 불가합니다.

 ⑧  미송 건은 선택 시, 도매처에 통지되어 주문상태로 재 접수되며, 입고예정일이 지정됩니다. 다만, 입고예정일은 실제 도매처의 수급 여부에 따라 변경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⑨  본 서비스는 상품입고일로부터 14일간 검수완료기한을 제공합니다. 해당 검수완료기한 내에 제9항에 따른 절차가 이행되지 아니한 건은 정상 상품으로 간주됩니다.

 ⑩  검수완료기한 내에 검수와 관련한 확인요청 및 처리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접수

1)  재확인요청

-  주문 내역(상품, 수량, 금액 등)과 실제 상품이 상이한 경우

2)  품절처리방식(미송, 환불, 매입, 부분처리) 설정 및 변경

3)  불량

-  상품에 대한 하자 여부에 대해 확인

2.  확인

-  재확인요청, 불량 건에 대한 접수를 확인한 후 확인

-  품절처리방식 설정 및 변경 확인

3.  처리방식

1)  재확인요청

-  최종 확인된 수량, 금액, 품절처리방식으로 주문내역이 변경됨.

2)  품절처리방식(미송, 환불, 매입, 부분처리) 설정 및 변경 적용

2)  불량

-  동일상품(색상, 사이즈)의 교환을 우선으로 하여 처리하고, 교환불가 시 당일 결제대금에서 차감하여 환불하거나 매입금으로 처리됨. 다만, 서비스이용료 및 배송비는 환불되지 아니함.

 ⑨ 본 서비스는 회원이 등록한 배송지를 기준으로 상품이 배송되며, 배송비는 각 배송 건의 상품수량, 무게, 지역 등에 따라 개별로 책정됩니다.

 ⑩ 본 서비스는 회원이 주문이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주문관리 기능을 통해 주문 이력 정보를 제공합니다.

 ⑪ 본 서비스는 이지픽에 등록된 상품을 EC상품으로 반영할 수 있는 매칭기능을 제공합니다. 다만, 상품정보는 매칭시점의 차이 등으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⑫ 본 서비스는 이지픽과 쇼핑몰호스팅서비스간 계정연동을 전제로 쇼핑몰호스팅서비스의 어드민에서 이지픽주문하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 9 조 (서비스이용료의 지급)

 ①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수단(무통장입금, 적립금)을 통해 서비스이용료 및 상품대금, 배송비 등을 지급합니다. 적립금의 경우에는 검수완료 시점에 해당하는 금액이 차감됩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해당하는 대금에 따른 세금계산서를 회원에게 발행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적립금 환불)

 회원은 언제든지 잔여 적립금에 대한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은 회원 본인의 계좌로 처리되며, 환불 처리 시 본인 확인을 위해 증빙서류(신분증, 통장사본 등)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제출한 증빙서류가 미비한 경우, 제출완료 시까지 적립금의 반환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회사의 권리와 의무)

 ①  회사는 회원이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성실하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의견 등 정당한 요구에 대하여 빠른 시일 내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처리가 지연되는 경우 제6조에 따라 그 사유 및 처리일정을를 통지합니다.

 ③  회사는 사입에 있어서, 상품에 관한 품질, 적법성, 완전성,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등을 보장하지 아니하며, 하자 및 불량에 대한 확인의무를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따른 거래 기록, 이용 현황 등의 관련 정보를 수집하여 재 주문 또는 통계자료 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를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지원하거나 회사의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매칭기능과 관련한 데이터의 일치성, 진위성, 신뢰성 등을 보장하지 아니합니다.

 ⑥  회사는 민형사상 법적 절차에 의해 법원 등으로부터 명령을 통지 받거나 관계법령에 의한 유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요구되는 관련 정보 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⑦  회사는 본 계약의 업무 중 일부를 제3자에게 재 위탁하는 방식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⑧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기대하는 이익을 보장하지 아니합니다.


제 12 조 (회원의 권리와 의무)

 ①  회원은 회사가 제시하는 서비스 별 정책 및 이용조건을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은 샘플 확인 및 반납에 있어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이를 다하지 아니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신품 가격을 기준으로 매입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등록한 전자우편, 연락처 등의 정보를 최신의 정보로 유지하여야 합니다. 만일, 이를 다하지 아니하여 회사의 통지가 미 도달한 경우 회사는 그에 따른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가 요구하는 자료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미 제공에 따른 서비스 이용 중단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서비스 접속 정보(ID, PW)를 외부에 노출되지 아니하도록 철저히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의 부주의로 타인에 의한 정보의 도용 및 부정이용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⑥  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담보로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⑦  회원은 침해사고 예방을 위하여 자신이 이용하는 디바이스(컴퓨터, 핸드폰 등)에 보안프로그램을 설치, 유지하는 등 적절한 보안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회사가 보안관련 조치를 요구하는 경우 회원은 회사의 지시에 따라 성실히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제 13 조 (정보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등에 다양한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 및 광고를 임의로 변경하거나 삭제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본 조에 따른 광고물에 대하여 일반적인 광고매체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뿐, 회사가 직접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외하고는 광고물에 대한 진정성, 품질, 완전성, 적법성, 신뢰성,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을 보장하지 아니합니다.


제 14 조 (지적재산권의 귀속 및 침해금지)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2차적저작물작성권 등의 권리는 모두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 기술, 자료, 시스템, 서비스 등을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판매 및 기타 이에 준하는 행위를 하지 아니하며, 회사가 허가하지 아니한 영리목적으로 이용하지 아니합니다.


제 15 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 후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 등에 대한 정기, 수시 점검이 필요한 경우

2.  보안 및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이 필요한 경우

3.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가 개편되거나 통합되어 중단이 필요한 경우

4.  기타 회사의 운영상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②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기반 서비스의 제공자인 기간통신사업자 또는 전력사업자 등에 의해 서비스의 제공이 중단된 경우

2.  예상치 못한 하드웨어 장애 및 시스템다운, 설비의 장애 등이 발생한 경우

3.  DDOS(분산서비스 거부) 공격 및 네트워크 침해사고 등으로 서비스에 악영향이 우려되는 경우

4.  이상현상이 발생되어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그 정도가 심각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5.  네트워크 또는 정보보호와 관련한 정부기관 및 이에 준하는 기관 또는 IDC로부터 서비스 중단 요청이 접수된 경우

6.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또는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한 경우


제 16 조 (서비스 이용제한 및 해제 절차)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 통지 후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제출한 자료가 허위이거나 필수정보가 누락, 오기된 경우

2.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로 연락이 되지 아니하는 경우(1일 간격 2회 이상)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는 행위

 ②  회원은 회사의 이용제한에 대하여 해제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해제요구가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즉시 이용제한을 해제합니다.


제 17 조 (계약의 해지)

 ①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함으로써 이용계약의 종료의사를 회사에 전달할 수 있으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 이용계약을 종료합니다. 다만, 기 주문 건이 있거나 미납된 금액이 있는 경우에는 거래완료 시까지 종료가 유예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유료서비스의 이용료의 지급을 연체한 경우

2.  정당한 사유 없이 도매처의 상품대금을 지급하지 아니한 경우

3.  서비스를 불법, 부당한 목적의 수단으로 사용한 경우

4.  회사가 승인하지 아니한 기타 다른 서비스를 연결하는 행위를 한 경우

5.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6.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에 해당하는 경우

7.  회사의 사전 승인 없이 권리·의무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하거나 담보로 제공한 경우

8.  회사의 서비스를 방해하거나 장애를 발생시킬 수 있는 일련의 행위를 한 경우

9.  제16조에 따라 2회 이상 이용제한 조치가 된 경우

10.  기타 회사의 사정으로 서비스의 제공을 종료하는 경우


제 18 조 (손해배상)

 회사와 회원은 자신의 귀책사유로 이 약관을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 손해에 대하여 배상책임을 부담합니다. 다만, 그 배상한도는 해당 건과 관련한 서비스이용료를 그 한도로 합니다.


제 19 조 (면책)

 ①  회사는 본 계약에 따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 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②  회사는 제15조 내지 제17조에 따른 이행과 관련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과 도매처간 거래된 상품에 대한 문제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본 계약에 따른 의무를 제외하고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⑤  회사는 셀픽서비스 등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20 조 (준거법 및 분쟁의 해결)

 ①  이 약관으로부터 발생한 모든 분쟁과 관련하여 대한민국 법이 적용되며 이에 의하여 해석됩니다.

 ②  이 약관과 관련된 분쟁이 발생한 경우 양 당사자는 상호 합의를 통하여 이를 원만히 해결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결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 21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회사의 서비스 안내 및 관계법령, 상관례에 따릅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3년 05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쇼핑몰 사장님 로그인

안녕하세요! 쇼핑몰 사장님
가장 쉬운 사입 이지픽 입니다.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카페24로 로그인
카페24 계정으로 로그인 시, 마켓플러스와 카페24 쇼핑몰
관리자(EC어드민)에서 이지픽 서비스를 신청한 계정에 한해
로그인 가능합니다.

이지픽은 구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회원가입 정보에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인증 회원가입 시 등록한 담당자 이름과 휴대폰 번호로
아이디 찾기가 가능합니다.
이름
휴대폰 번호
  • 010
  • 011
  • 016
  • 017
  • 018
  • 019
회원님의 아이디는
easypick77@naver.com 입니다.
가입일 2019-11-15

가입한 아이디를 통해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시 등록한 담당자 이름과 아이디로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이름
아이디(이메일)
010-1234-5678 번호로
임시 비밀번호가 전송되었습니다.
개인정보 보안을 위해 임시 발급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비밀번호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